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 14기 인스타 여자 출연진 직업 나이 라이브방송 현커 총정리(+옥순,현숙,영수,영숙,정숙,순자,영자)

인포꿀팁 발행일 : 2023-06-10

현재 인기 방송중인 나는솔로! 벌써 14기를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번 기수에는 평균 40대의 다소 나이대가 있는 사람들의 출연진으로 관심을 끌었는데요. 나는솔로 14기 여자 출연진 인스타 직업 나이 라이브방송 현커 모두 정리하여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나는솔로 14기 영숙

나는솔로 14기 영숙은 41세로 이번 기수에서 인기가 많았던 여자 출연진입니다. 단아한 외모지만 성격은 시원시원하고 상대방을 편하게하는 매력이 있어서 남자 출연진들에게 인기가 많았는데요, 특히 광수, 영호, 경수에게 관심을 받으며 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영숙은 상철에게 계속 관심을 보이다가 최종적으로 경수와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나이 41살  / 1983년생
직업 외국계 IT 장비 세일즈 직군
인스타 instagram.com/nanazip_

 

🙎‍♀️나는솔로 14기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14기 영자

나는솔로 14기 영자는 현대 중공업 비서 출신인데요. 예쁜 외모로 옥순만큼 관심을 끌었던 출연진입니다. 차분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은 남자 출연진들에게 호감을 샀는데요. 초반에는 경수와 데이트를하고 러브라인이 형성되나 했으나, 유머코드나 성격이 맞지않았고, 이후에 상철과 데이트를 하면서 마음을 확인하고 최종 커플까지 되었습니다.

나이 40살  / 1984년생
직업 현대 중공업 비서
인스타 instagram.com/graceimsu

 

🙎‍♀️나는솔로 14기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14기 옥순

나는솔로 14기 옥순은 이번 기수에서 가장 어린 출연진인데요. 첫 방송 당시 옥순의 외모로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전 스튜어디스 출신으로 준수한 외모를 가졌고, 어린 나이답게 약간의 애교 섞인 행동들도 보이곤 했는데요. 초반의 러브라인은 영수와 시작했었으나, 영수가 현숙에게 눈을 돌리게 되었고, 이후에 상철과도 데이트를 했지만 최종적으로 선택받지 못했습니다. 방송에서 비춰진 모습이 고집스럽고 어린듯하게 연출이되어서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곤 했던 출연진입니다. 지금은 유튜브도 하고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 38살 / 1986년생
직업 현 한국인 강사(한국어 석사 준비 과정)/ 전 카타르 항공 스튜어디스 출신
인스타 instagram.com/eunjious

 

📌나는솔로 14기 옥순 유튜브 채널 구경하기👈

 

🙎‍♀️나는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14기 현숙

나는솔로 14기 현숙은 초반에는 인기가 없던 출연진이기도 한데요. 시간이 지나면서 매력을 점점 드러내면서 결국 영수와 최종 커플까지 되기도 했습니다. 초반부터 영수를 원픽으로 지목하면서 옥순과의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기도 했는데요. 2:1 데이트를 통해 영수의 마음을 얻게 되었고, 큰 갈등없이 최종 커플까지 선택했던 출연진입니다. 여러 커뮤니티의 말에 의하면 현숙의 착장이 고가의 브랜드고 옷을 잘입는다는 평을 듣기도 했는데요. 인스타 통해서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이 41세 / 1983년생
직업 제약회사 세일즈 직군
인스타 instagram.com/bongbong_611

 

🙎‍♀️나는솔로 14기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14기 정숙

나는솔로 14기 정숙은 이번 기수에서 가장 나이가 많았던 출연진인데요. 현재 종로의 해커스 어학원에서 토플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에서는 영철과 러브라인이 형성되었으며, 초반에는 많은 나이로 인해서 다소 의기소침해졌지만 영철의 관심과 구애로 기대를 모았던 출연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영철과 정숙의 거주지가 멀다는 문제로 영철이가 방송 이후의 거처를 고민하면서 아쉽게도 최종커플까지 가지 못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정숙은 끝까지 영철을 최종 선택하면서 지조있고 멋있다는 평을 듣기도 했습니다.

나이 44세 / 1980년생
직업 해커스 토플 강사
인스타 instagram.com/katri_na1102

 

📌나는솔로 14기 정숙 강사 프로필 보기📌

 

🙎‍♀️나는솔로 14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14기 순자

나는솔로 14기 순자는 이번 기수에서 어쩌면 가장 성공한 출연진입니다. 한 코스메틱 기업을 운영중인 대표인데요. 과거에 큰 사고를 당한 이력이 있어서 죽을뻔한 고비를 넘기고 삶의 동반자를 필요로해서 나왔다고 합니다. 나는솔로에서는 상철에게 관심을 보이며 어필했지만, 상철이가 영자를 선택하면서 결국 최종 커플은 되지 못한 출연진 입니다.

나이 40세 / 1984년생
직업 화장품 관련 코스메틱 기업 CEO
인스타 instagram.com/jyp0224

 

🙎‍♀️나는솔로 14기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14기 현커 누구?

나는솔로 14기에서는 총 3커플(영수/현숙, 영자/상철, 영숙/경수)가 나왔지만 현재까지 만나고 있는 커플은 현숙과 영수라고 합니다. 이 둘은 방송 이후에서 진행되었던 라이브 방송에서 아직 만나고 있다며 안부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현숙의 인스타그램에는 영수와 사이좋게 찍은 사진이 있어서 흐믓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아래 라이브 영상과 인스타에서 이 둘의 근황을 확인해보세요.

 

 

📌나는솔로 14기 방송 이후 라이브방송 다시보기👈

 

 

💑현숙 인스타에서 커플 근황 확인하기👈

 

 

 

연애프로그램 글

2023.06.09 - [꿀팁/이슈] -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인스타 직업 나이 (지영, 지민, 유지원, 주미, 신민규 ,한겨례, 이후신)

2023.06.09 - [꿀팁/이슈] - 나는솔로 15기 여자 출연진 인스타 직업 나이

 

개발관련 글

2020.12.04 - [DB/Mybatis] - [MyBatis] mapper.xml 작성법 알아보기

2020.12.01 - [DB/Mybatis] - [MyBatis] MyBatis 환경설정 세팅

2022.02.10 - [Infra/Kubernetes&OCP] - [kubernetes 쿠버네티스] etcd란?

2022.02.10 - [Infra/JBoss] - [JBoss] Deployment 배포

 

건강관련 글

2023.06.07 - [꿀팁/건강정보] - 천심련 추출물 파랙틴 효능 6가지 알고 계신가요?

2023.06.07 - [꿀팁/건강정보] - 비에날씬 프로 다이어트 유산균 후기 효능 종류 복용법 알고 드세요.(bnr17)

 

댓글